한어총 보도자료

HOME > 보육소식 > 한어총 보도자료

[한어총] 한어총-(주)푸드머스와 업무협약 체결

등록인 : 관리자등록일 : 조회수 : 1766


□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회장 김용희, 이하 ‘한어총’)는 1월 15일(월) 보육관련 발전을 위한 상호 정보 및 인적 교류, 주요 보육사업 활동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이날 협약식에는 김용희 한어총회장, 이재오 민간분과위원장, 이라 가정분과위원장, (주)푸드머스 박성후 영업본부상무를 비롯한 각 지역 지점장이 참석했다.

□ 이번 협약의 주요내용은 올바른 식생활 확립으로 영?유아의 건강증진, 보육관련 발전을 위한 상호 정보 및 인적 교류, 주요 보육사업 활동의 협력 등이 담겨 있으며, (주)푸드머스는 풀무원 자회사로 2000년에 설립되어 단체급식소 및 외식업체 식자재를 납품하고 조리사, 어린이, 부모 등 다양한 대상으로 식생활 개선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

□ 김용희 한어총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이미 보육발전을 위해 한어총 및 지역연합회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주)푸드머스와 공식적인 파트너가 됨을 뜻 깊게 생각하며, 영?유아 뿐 아니라 원장, 조리사 등 어린이집 관계자들과 학부모까지 바른 식습관을 가질 수 있게 교육을 확대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박성후 상무는 “이번 협약으로 한어총과 푸드머스 두 기관이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어린이집 관계자들뿐만 아니라 학부모까지 올바른 식습관과 바른 먹거리에 대한 이해와 교육기회를 확장하여 건강한 사회를 이룰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