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어총 보도자료

HOME > 보육소식 > 한어총 보도자료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주)소프트페이지와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장려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등록인 : 관리자등록일 : 조회수 : 2248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소프트페이지와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장려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사)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회장 이중규)는 어린이집에서 사용되는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에 대하여 적극 장려하고자 (주)소프트페이지(대표이사 이종국)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코로나19 예방 및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지키기 위하여 (사)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이중규 회장과 (주)소프트페이지 이종국 대표이사만 협약식에 참석하였으며, (주)소프트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정품 소프트웨어, 디지털서비스, 이미지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상호 협력하기로 약정했다.


(주)소프트페이지는 어린이집에서 사용되고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하여 제공하고 있다. MS Office, 한컴오피스, 알툴즈통합보안팩, 포토샵 및 디자인 앱, 비디오 및 오디오 개발 앱, 웹 및 모바일 개발앱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으며, 무상 원격 지원설치와 사용강의 및 폰트지원 등도 제공이 된다.


(주)소프트페이지 이종국 대표이사는 "어린이집에서 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어린이집을 운영하는데 유용하게 활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이중규 회장은 "올바른 저작권 인식과 아울러, 어린이집의 정품소프트웨어 구입비 절감으로 어린이집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