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보육소식 > 공지사항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 동참

등록인 : 관리자등록일 : 조회수 : 1194




안녕하세요?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김용희회장입니다.

푸르니보육지원재단 김온기대표께서 추천해주셔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기꺼이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누구에게나 처음인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치러야할 댓가는 얼마나 클지 저로서는 예측도 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우리 보육인들은 휴원 기간이어도 긴급보육 실시로 부모님들이 희망의 끈을 놓지않도록,

어린이집에 등원하지 않고 있는 아이들과 부모님들에게는 다양한 보육컨텐츠를 지원하는 가정연계 활동으로 소속감과 친밀감의 끈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도 무색하게 하는 어린이집의 긴급보육은 빈틈없는 방역활동으로 영유아를 가장 안전하게 지켜내고 있습니다.

희망을 놓치지 않고 있는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덕분으로 대한민국의 희망을 길러냅니다.

 

최근 어린이집에서의 긴급보육률은 약 57%(4.27.기준)에 이를 정도로 그만큼 보육교직원들은 긴장을 놓치지 않고 철저한 방역활동으로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어린이집의 장기 휴원으로 미등원 영유아와 보호자와의 친밀감 형성과 보호자의 양육활동 지원, 향후 개원을 대비하기 위한 조기적응 활동으로 다양한 소통과 가정연계 보육컨텐츠를 제공하는 어린이집의 가정연계 활동까지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에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는 어린이집의 코로나19 대응활동 우수 사례 공모전을 실시하여 코로나19 대응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어린이집을 격려하고 우수한 사례 선정 및 전국적인 공유 활동을 통해 다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을 실천해나가고자 합니다 

    


힘내세요 대한민국!

힘냅시다 보육교직원 여러분!!!

   


다음 릴레이 주자로 한국노인복지중앙회 권태엽 회장님, 장애인들의 자립의 길을 만들어가는 희망기업 희망터이사장님의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힘내세요 대한민국

힘냅시다 보육교직원

국가와 국민에게 자랑스런 보육을 위해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는 함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