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어총 보도자료

HOME > 보육소식 > 한어총 보도자료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키즈노트 ‘전국 어린이집 투명 마스크 2만 장 기부' 업무협약 체결

등록인 : 관리자등록일 : 조회수 : 664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키즈노트

‘전국 어린이집 투명 마스크 2만 장 기부' 업무협약 체결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회장 이중규)는 전국 어린이집 투명 마스크 2만 장 기부를 위하여 ㈜키즈노트(대표 최장욱)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코로나19 예방 및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고 철저한 방역조치 후 진행하였으며,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이중규회장·부회장단과 ㈜키즈노트 최장욱대표가 참석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면서 어린이집 영유아의 언어발달 지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전국 1천 개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보육교직원용 투명 마스크를 기부하여 영유아 언어발달 향상을 지원 할 수 있도록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는 키즈노트와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키즈노트 최장욱 대표는 “어린이집의 교사와 영유아의 정서적 상호작용 기회 제공을 비롯한 언어발달 캠페인 운영과 보육교직원용 투명 마스크 제공을 위하여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이중규 회장은 “어린이집에 마스크를 지원하는 키즈노트의 영유아 언어발달 캠페인에 감사함을 전달하며, 이번 캠페인으로 인하여 마스크 착용으로 발생하는 언어발달 지연 문제가 해소되길 바라며 적극적으로 동참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